[20/21 PL 16R] 뉴캐슬 vs 리버풀 H/L

게시일 2020. 12. 30.
조회수 361 058
134

뉴캐슬 vs 리버풀 경기 하이라이트

SPOTV
댓글  
  • 이재인

    이재인

    19 일 전

    뉴캐슬 그... 생 .. 뭐시기 어디감?

  • 알프1137

    알프1137

    20 일 전

    리버풀 팬이지만 진짜 두팀 다 너무 멋있었고 특히 뉴캐슬이 진짜 근본있는 팀이란걸 몸소 한번 더 느끼고 갑니다 진짜 뉴캐슬 근본수비 미쳐;;

  • 스으맨

    스으맨

    20 일 전

    해설하시는분이 마.누.라 하니까 웃기네

  • 귀여운곰TV - CuteBearTV

    귀여운곰TV - CuteBearTV

    20 일 전

    와 뉴캐슬 수비저력 👍

  • 성이름

    성이름

    21 일 전

    버풀이 요즘 왜 이럼?

  • 박종민

    박종민

    21 일 전

    8:35 다리끄댕이 잡아서 안먹혔ㅆ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판단 조떗다

  • jazzmancool

    jazzmancool

    21 일 전

    10:13

  • 바바

    바바

    21 일 전

    클롭 다음 감독 제라드옴

  • Sion Kim

    Sion Kim

    21 일 전

    fm할때 뉴캐슬 골키퍼 써본다 ㅋㅋㅋㅋ

  • 김성규

    김성규

    21 일 전

    3:55 나만 헤딩~~~이라고 들리나ㅋㅋㅋ

  • ng kim

    ng kim

    22 일 전

    8:32 마네 다리잡힌거 원래라면 키퍼 반칙이겠지만 키퍼라인 안에서 벌어진거라 키퍼에게 유리하게 판정

  • J.H Muze

    J.H Muze

    22 일 전

    09:35 샤키리 등장 후 경기 끝 ㅋㅋㅋㅋㅋ

  • 힙합팬 이창민

    힙합팬 이창민

    22 일 전

    8:32 ~ 8:41 뉴캐슬 골키퍼는 마네 오른발 다리 잡아채고 있었다. 그래서 마네는 슈팅 타이밍을 놓쳤다.

    • Hwann

      Hwann

      22 일 전

      근데 저건 파울감이 전혀 아닌거 같은데요..

  • 스터마

    스터마

    22 일 전

    밀너 볼때마다 박지성 같음 ㅋㅋ 몸 안사리고 궂은 일 다하고...

  • 신은섭

    신은섭

    22 일 전

    ㄹㅇ 만만한 팀 별로 없다

  • 엠비C

    엠비C

    22 일 전

    와 근데 티아고 경기 내내 패스 지리네...

  • 빠스트크라스

    빠스트크라스

    22 일 전

    뉴캐슬 이렇게 물고 늘어지는 축구하니까 개무섭다 ㅋㅋㅋ

  • 서재훈

    서재훈

    22 일 전

    모두 행복하세요~

  • 떡락개미

    떡락개미

    22 일 전

    전범풀 연패 당해라!!

  • 타이완넘버원

    타이완넘버원

    22 일 전

    뉴캐슬 골기퍼떄문에 비겼네 ㅋ

  • 베인충

    베인충

    22 일 전

    살라 폼 많이 떨어졌다. 특히 골 결정력이 ...

  • su kim

    su kim

    23 일 전

    재밋다ㅇ

  • 김강민

    김강민

    23 일 전

    관중없는데 관중소리는 어디서나는겅가요??

  • 86 1Q

    86 1Q

    23 일 전

    이게 풀영상 본사람은 알지 ㅋㅋㅋ 살라가 다 쳐말아먹은거

  • 86 1Q

    86 1Q

    23 일 전

    살라 진짜 못한다 ㅋㅋㅋ

  • IBK와이

    IBK와이

    23 일 전

    08:31 골키퍼는 상대 다리 잡아도 반칙 아닌 거죠? 팬티를 보이게 하지 않는 이상?
    근데 키퍼가 상대 거기까지 더듬었는데,,, 나같으면 개빡칠 거 같은데

  • 검은옷

    검은옷

    23 일 전

    수비 잘하네

  • 힙합팬 이창민

    힙합팬 이창민

    23 일 전

    7:49 Long time No See

  • 스파이크

    스파이크

    23 일 전

    8:31 팔로 몼차게막네 인성

  • 스파이크

    스파이크

    23 일 전

    반데이크가없으니까 전개가 안된다

  • key 7

    key 7

    23 일 전

    이번 시즌 진짜 누가 우승할지 모르겠네ㅋ

  • 09

    09

    23 일 전

    이게 프리미어리그지

  • yub ni

    yub ni

    23 일 전

    너무 재밌다.....

  • 이성민

    이성민

    23 일 전

    토트넘경기 빨리빨리 안올리냐...작년보다 업로드 속도가 너무 느려졌어...

    • Ddudjjd D

      Ddudjjd D

      22 일 전

      빨리 보고싶으면 스포티비 온 다운 받으면 됌

    • Ddudjjd D

      Ddudjjd D

      22 일 전

      경기 취소됬어

  • 박한결

    박한결

    23 일 전

    제발 첼시 경기도 티비에 내보내주세요오오오 젭알... -울산에 사는 한 첼시팬-

  • MC댕댕

    MC댕댕

    23 일 전

    살라 손흥민 보다 한참 못하네

  • 겨울소리

    겨울소리

    23 일 전

    아니 살라 진짜 개 좋아 하는데 골 왜케 못넣지

  • 민메오네

    민메오네

    23 일 전

    굿

  • kangjg 9729

    kangjg 9729

    23 일 전

    필립스 누구세요?...

  • This is the way

    This is the way

    23 일 전

    세모발 살라 돌아왔구나 ㅋㅋㅋㅋㅋ

  • 꼬미의 일상

    꼬미의 일상

    23 일 전

    리버풀

  • Crossed Cliffs

    Crossed Cliffs

    23 일 전

    뉴캐슬 골키퍼 계보도 알레띠만큼 엄청나지는중이네요

  • 양여울

    양여울

    23 일 전

    뉴캐슬...맘에든다..
    맨유 다음으로 좋아해준다

  • 시계방향

    시계방향

    23 일 전

    ㅋㅋㅋ 이래야 리버풀이지👍🏻

  • 이규헌

    이규헌

    23 일 전

    맨유 진짜 우승각이냐

    • 윤s2

      윤s2

      23 일 전

      리그컵만 따고 epl은 맨시티가 따자

  • 못생김

    못생김

    23 일 전

    👹

  • 백호데우스

    백호데우스

    23 일 전

    햐... 뉴캐슬 수비력 보소😳

  • 노슨식

    노슨식

    23 일 전

    뉴캐슬 고맙다! 맨시티 우승 기원!

  • JOONHYUK AHN

    JOONHYUK AHN

    23 일 전

    우승 굳힐 찬스를 계속 비겨주는데 치고 못 올라오는 레스터 토트넘 등등 ㅋㅋㅋ 맨유가 오히려 간보기 시작하네 ㅋㅋ

  • 모두까기인형

    모두까기인형

    23 일 전

    살라 일댈 존나 놓치네 결정력 개똥

  • 최대환

    최대환

    23 일 전

    ㅅㅂ 유튜브 광고 ㅈㄴ 늘었네

  • 토튼햄

    토튼햄

    23 일 전

    오 뉴캐슬 멋지다

  • Ethan Goo

    Ethan Goo

    23 일 전

    뉴캐슬이 이겼다

  • isu jung

    isu jung

    23 일 전

    오 토트넘 뉴캐슬 못이기겠는데?

  • 김김도영

    김김도영

    23 일 전

    뉴캐슬 방어력 미쳤다 그냥 말파이트 수준이네 ㅅㅂ

  • fufu fu

    fufu fu

    23 일 전

    6:54 똥쌀라

  • 묘목이

    묘목이

    23 일 전

    08:32 키퍼가 마네 다리잡는데 저거 괜춘한거??? 진짜 궁금해서

    • 묘목이

      묘목이

      23 일 전

      키퍼 위로 넘어가는 마네도 잘못한건가...

  • L J

    L J

    24 일 전

    살라 이새끼는 항상 넣어줘야할때 못넣더라

  • 역사인

    역사인

    24 일 전

    마누라 라인도 퇴물이네ㅋㅋ

  • 비혀

    비혀

    24 일 전

    골 안나왔는데 진짜 재밌다 ,,

  • Evergreen

    Evergreen

    24 일 전

    조선의 상투머리가 유럽 축구계에 유행을 주었구나...

  • 김찬호

    김찬호

    24 일 전

    하나가 안들어가네..

  • Phrodite A

    Phrodite A

    24 일 전

    토트넘 경기보다 재밌네

  • 수야림

    수야림

    24 일 전

    양질의 패스 쳐받으면서 골결정력봐라 어휴 ㅋㅋ

  • 안드로메다

    안드로메다

    24 일 전

    샤키리 하이라이트네

  • 전준표

    전준표

    24 일 전

    티아고는 그냥 말이 필요 없네...

  • 럭키

    럭키

    24 일 전

    뉴캐가 이번에는 너무 잘했어..리버가 못한게 아니다..

  • 럭키

    럭키

    24 일 전

    이게 무승부...

  • 송재운

    송재운

    24 일 전

    이번 경기 뉴캐슬 개멋있누

  • b

    b

    24 일 전

    해설 진짜 개 못하네

  • 성이름

    성이름

    24 일 전

    피르미누 폼 왜그래

  • 김찬우

    김찬우

    24 일 전

    예들린하고맷리치자주나오나?
    프레이저도더잘했의면

  • 차트분석하는남자

    차트분석하는남자

    24 일 전

    마네를키퍼가 다리를 잡았는데 ㅋ재밌다

  • 강철민

    강철민

    24 일 전

    살라 피르미누 자리에 손흥민 케인있었음 오늘 3골은 넣었을듯

  • 남성유헌목

    남성유헌목

    24 일 전

    역시 EPL은 하위팀이라고 만만히보면 안됨.. 오늘 뉴캐슬 수비 개쩌네요..

  • Son Dick

    Son Dick

    24 일 전

    3:41 yeah ~~❤️💙❤️💙❤️

  • 이경수

    이경수

    24 일 전

    8:53 추워보이네 코 훌쩍거리고

  • david

    david

    24 일 전

    리버풀 공격이 뉴캐슬 수비를 뚫은거도 신기하긴한데 뉴캐슬 수비들은 그걸 막으려 얼마나 정신력을 챙겼을까 하고 뉴캐슬 수비 감상합니다

  • Conner

    Conner

    24 일 전

    수비력 개쩌네

  • 아마긴

    아마긴

    24 일 전

    3:30 피르미누 오늘 존나 잘하나 못하나 보려면 볼 트래핑 길게치면 오늘 존나 못하는거임 지겹다 이제는 정말

  • TIGER NO.5

    TIGER NO.5

    24 일 전

    점수가 안나와도 재밌다

  • Thumbs up

    Thumbs up

    24 일 전

    2:27 심판 어퍼컷 ~

  • Nice Ssage

    Nice Ssage

    24 일 전

    스털링 따라가나 ㅋㅋㅋ

  • 과연

    과연

    24 일 전

    나만 지금 개구리 찾고 다니는거임?

  • johny jeong

    johny jeong

    24 일 전

    리중딱 담 경기 소튼인데 패배할 각이다

  • 장재일

    장재일

    24 일 전

    일동 묵념...

  • rogono

    rogono

    24 일 전

    티아고 어나더 클래스다 ㄹㅇ로 무게감 뒤지네

  • 박중근

    박중근

    24 일 전

    뉴캐슬 키퍼랑 수비 미쳤다 진짜 ㅋ

  • 지구

    지구

    24 일 전

    미친놈들

  • Commenter

    Commenter

    24 일 전

    리버풀 상대하려면 진짜 최선을다해막고 공있으면 역습한번씩만 쳐다보는게 맞는듯 저렇게 누워버리니 공격하기좀 빡신듯

  • 해도사

    해도사

    24 일 전

    뉴캐슬 골키퍼 미친거 아니야...

  • 심부전증

    심부전증

    24 일 전

    해설자들이 골키퍼한테 반했네 ㅋㅋㅋ

  • Eun L

    Eun L

    24 일 전

    수비축구 할려면 이렇게 해야지

  • Jong sin Lee

    Jong sin Lee

    24 일 전

    뉴캐슬 키퍼 사람인가 거미인가;

  • 달개비

    달개비

    24 일 전

    무리뉴 보았나! 뉴캐슬수비를

  • Liverpool

    Liverpool

    24 일 전

    이걸 비기네 리버풀 우승 못하면
    책임져

    질 사람이 없네

  • 달개비

    달개비

    24 일 전

    뉴캐슬 질뻔한 경기. 리버풀 파상공격에 키퍼선방 철벽수비로 막았다.
    행운이 뉴캐슬과 함께한 경기.

  • Dhdhe dhd

    Dhdhe dhd

    24 일 전

    뉴케슬 수비 개잘하내

  • manchester united

    manchester united

    24 일 전

    알칸타라 ㅋㅋㅋㅋㅋㅋㅋ 와 저게 선수지 볼을 완전히 원하는대로 다루는구나...

  • 시고르자브종

    시고르자브종

    24 일 전

    시발 손흥민이 살라처럼 박혀서 공격만하면 살라 골 수 비교도 안되게 많이 넣을텐데 짱나네

    • 진범은메시아빠

      진범은메시아빠

      24 일 전

      손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