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리그] IBK기업은행 vs GS칼텍스 하이라이트 (12.30)

게시일 2020. 12. 30.
조회수 44 508
10

[V리그] IBK기업은행 vs GS칼텍스 하이라이트 (12.30)

SPOTV
댓글  
  • 양근호

    양근호

    6 일 전

    김희진의가장큰문제는 지가 잘한다고착각하는거지...표승주도 원플러스원

  • 글링준

    글링준

    7 일 전

    솔직히 조송화도 개못하는데 그 밑에 세터가 토스하니 경기가 풀리겠냐 상식적으로 생각하자 감독ㅅㄲ야

  • 글링준

    글링준

    7 일 전

    라자레바는 한국에서 뛰는거 자체가 재능낭비
    높이랑 팔 스로잉만 봐도 유럽에서도 먹힐 스타일인데 여기서 뭔 개고생인지 참...

  • B군

    B군

    13 일 전

    양팀 세터가 눈에 들어오는 경기였네 왜 벽을 못넘는지 느끼는바가 클듯

  • Simon Lim

    Simon Lim

    14 일 전

    라자레바 버스를 망가트리는 IBK ㅋㅋㅋㅋㅋ
    국셔틀에 용병탓하는 IBK는 매번 졌으면 좋겠다 라자레바는 어서 기업은행 탈출하시길

  • 차상태

    차상태

    15 일 전

    아포짓을 센터로 쓰니 국대에서 키워놓으니팀에서 실력 까먹게 만드는 멍청한 기업xx들

  • 우파상계동

    우파상계동

    15 일 전

    감독이 표승주 김희진 국대들에겐 꾸중 못하면서 라자예바를 희생양으로 삼음. 인간 진짜 비열하네.

  • 우파상계동

    우파상계동

    15 일 전

    김하경, 이진 세터는 아직 라자예바와 호흡이 안맞는거 같음

  • ju bb

    ju bb

    16 일 전

    GS경기는 매번 꿀잼 젊고 활력이 넘친다 이기건 지건간에 이소영은 기복이없고 항상 평균이상은 해준다 수비 공격 다 잘하고 강소휘는 기복이 심한편이지만,, 야생마같은 임팩트가 있어 통쾌하다. 수비는 한다혜 한수진 무난히 잘해주고 러츠도 좋다 GS 봄배구가자 아자아자 화이팅

  • eogks777

    eogks777

    16 일 전

    김희진은 배구선수인데 좀 과체중처럼 보이는건 나뿐인가?

  • injin Kim

    injin Kim

    16 일 전

    라자레바 선수는 너무 훌륭한 선수다. 한국 리그 엉망 선수, 고연봉 선수들이 너무 한심하다. 오늘은 감독이 너무 잘했다. 라자레바 선수를 리그에서 오래 볼 수 있도록 선수보호 잘 해주기 바란다.
    더불어 언론은 썪은 삽질 멈추기 바란다.
    지에스는 선수들이 골고루 분투하며 외인 선수 부담을 덜어 주는 것이 너무 아름답기까지 하다.

  • 김동현

    김동현

    16 일 전

    표승주 선수 리시브...정말 답없네요. 확실한 구멍이 있으니 참 이기기 쉬운 팀이 되어버렸네요.

  • 이시영

    이시영

    17 일 전

    불쌍한 라자레바. 감독과 언론의 얘기에 너무 마음 쓰지 말고 자기 몸 생각해서 경기 치르길.

  • 문성환

    문성환

    17 일 전

    표승주 연봉 1억 5천
    김희진 연봉 5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김희진은 거의 아자르급 먹튀 아니냐 ㅋㅋ

  • YOUNGKOOK KIM

    YOUNGKOOK KIM

    18 일 전

    김하경? 모습이 조송화인줄 알았네..
    송화빠지고 라자레바 빠지니 초토화되네

  • Orange Juice

    Orange Juice

    18 일 전

    김하경은 아니다. 이진을 키워야 된다.....

  • rkdrgur

    rkdrgur

    18 일 전

    장충쯔위 폭풍2득점!!

  • enigmaticmisfit

    enigmaticmisfit

    18 일 전

    I've seen Koala bears more active and exciting than those cheerleaders. 😂😂

  • joshua Ggg

    joshua Ggg

    18 일 전

    러츠 은퇴전까지 GS

  • 야구배구광팬

    야구배구광팬

    18 일 전

    스코어 9대 25는 야구에서도 보기 힘든데?

  • Jae Hyeok Kim

    Jae Hyeok Kim

    18 일 전

    여배는 세터놀음이란게 실감나네..현건도 좋은 예~

  • Chris Ryu

    Chris Ryu

    18 일 전

    Ibk측에 진지하게 여쭤봅니다. 평소에 비주전선수들 심부름시키는 대신 훈련은 시키나요? 주전비주전 구분없이 전체훈련 끝나고 부족한 부분을 철저히 개인훈련을 통해 보완하고 있는거 맞습니까?이런 경기력 보여주면 팬들에게 공개사과해야 되는거 아닌가요?

  • 성훈-미사미생

    성훈-미사미생

    18 일 전

    라자레바 똥토스 쳐내느라 고생많다 힘내라

  • 고품격면상

    고품격면상

    18 일 전

    라자레바가 왜?뭐?? 공 올라오는 꼬라지봐라~ 한두개도 아니고~외국인 선수들만 인성운운 하면서 욕할건 아닌듯~

  • 용봉리호랭이

    용봉리호랭이

    18 일 전

    리자레바 다른데로 이적이 답인듯

  • 느그서장남천동

    느그서장남천동

    18 일 전

    기업은 경기보면 리시브가 잘되든 안되든 세터토스가 저렇게 불안한데 라자레바가 할수있는게 없는데 왜 라자레바를 탓하는지 참..

  • 올라프코떼기

    올라프코떼기

    18 일 전

    ... 비치발리볼 선수들 많이 육성하는 것도 좋겠음..

  • 서준원

    서준원

    18 일 전

    안나에 대한 실망도 크고 배신감마저 드네요.그동안 안나를 좋아한게 후회되네요

  • 서준원

    서준원

    18 일 전

    안그래도 남자배구선수 알렉스는 더 심하게 도를 넘은 행동땜시 감독이 경기에서 빼고 필요없는선수라고 화내고 그랬다는대 너무들 하네요.실력도 좋지만 인성부터가 먼저죠

  • 서준원

    서준원

    18 일 전

    안나가 세터 조송화가 아파서 휴식차원에서 빠져서 세터가 바뀐건대 토스가 마음에 안든다고 성의없는 플레이를 해서 패하고 감독이 교체했다는건대 안나 그렇게안봤는대 인성이 형편없네요

    • 서준원

      서준원

      17 일 전

      @사탕스크림 아뇨 사과하실 필요없으시구요.잘못하신것도 없는대 오해하신것 같으니 그럴 필요읪으시구요.저도 배구를 보고 좋아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여자배구가 미인들도 많은대다가 재미도 있고해서 안나하고 이다영선수땜시 보고하는건대 안나뉴스보고 좀그래서 그런거니 이해하셨으면 합니다.

    • 사탕스크림

      사탕스크림

      17 일 전

      @서준원 중계를 보다 보면 배구에서 가장 중요한 포지션이 세터라고 많이 들었고, 그날 경기에서도 세터 토스 지적이 있어서 제가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오버핸드 토스로 넘긴 건 최상의 공격이 당연히 아니고, 감독 지시대로라면 당연히 연타로라도 넘겨야 했던 것은 맞아요. 다만 토스된 공의 높이가 안 맞으면 이도저도 안 되다 보니까 그렇게 넘긴 거 같은데, 감독 입장에서는 지시를 안 따른 것이니 그렇게 볼 수도 있죠. 물론 저도 공이 왔으면 무조건 공격으로 넘기라고 한 감독이 충분히 뭐라고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게 좀 과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자배구를 좋아하다 보니까 중계를 많이 보는데 저는 해설위원이 말하는 것에 대해서만 듣다 보니까 님 댓글 내용 보고 제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서 답글 달았어요.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 서준원

      서준원

      17 일 전

      @사탕스크림 비판이나 의견 낸다고 머라한거 아니니 오해마시고 그냥 배구관련일 하시는분 같아서 물어본거 뿐입니다.전문적으로 설명을 하시니까 배구에 대해서 자세하게 모르니 토스가 낮게 오는건지 안맞는지 선수가 아닌이상 모르니 해설자 캐스터 말을 잘 안듣고 경기만 보니 몰랐고 뉴스보기전까지는 안나가 그런 플레이를 하길래 컨디션이 안좋은줄로 알고있거나 몸이 아푼줄 알고 걱정했었읍니다.안그래도 별명처럼 얼음공주인대 표정도 아푼환자처럼 어두우니 교체되고도 카메라에 잡힌 표정은 아푼환자같아서 걱정되어서 그런거니 그렇게 생각한거죠

    • 서준원

      서준원

      17 일 전

      전문가처럼 말하길래 물어본겁니다.물어보지도 못합니까 머그리 화를 내고 그러죠?안나편을 드는 대변인 변호인 같아서 그런겁니다.그리고 스포츠뉴스에서 보도된 기사가 더 정확할꺼 같으니 그런거고 아무리 무성의한 플레이가 아니더라 해도 점프해서 스파이크를 안한다고 해도 두손으로 토스하듯이 상대방 코트로 넘기니 그렇게 보이는게당연한거 아닌가요?아니믄 약한 스파이크로 넘겨도 되고 안되믄 감독한테 교체해달라고 하면되지 감독이 교체할때까지 그런 플레이 하는건 선수로서 무책임한거 아닌가요?메시선수는 감기 몸살로도 전반전만을 최선으로 뛰고한적도 있는 선수입니다.

    • 사탕스크림

      사탕스크림

      18 일 전

      @서준원 배구 관련 일 안 하면 비판 못합니까? 재방송 보시면 여기 해설위원이 세터 토스 지적도 하고, 공격수가 그래도 해결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스포츠뉴스 하나 보고 '이게 사실인가요'라고 물어봐놓고 뉴스 본 내용을 그 다음 댓글에 적길래 이런 얘기 드린 거고요, 1세트 플레이 쭉 보시면 성의 없다고 보기 힘들고, 2~3세트에는 제대로 스파이크 할 수 있게 공도 안 왔고, 공 자체도 많이 안 와서 공격 기회도 별로 없었습니다. 댓글 평판 보시면 대충 배구 팬들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아실 겁니다. 그리고 전문가 말이 더 정확하죠. 그런데 답글 달 때 전문가 맞느냐고 그러면 뭐라 할 말은 없지만 본인은 전문 영역이 아니면 의견 안 내시나요?

  • 서준원

    서준원

    18 일 전

    스포츠뉴스를 봤는대 이게 사실인가요?

  • C C

    C C

    18 일 전

    리자레바 흥국오면 행복배구 할 듯ㅋㅋ언론이 기름을 졸라 밀어주네ㅋㅋ

  • 수비

    수비

    18 일 전

    이 경기로 라자레바가 욕먹고 있다. 우리나라 배구 무시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작 연봉 5억 쳐드시는 분 은 한게임에 10점 이상 넣을수 있나?
    기업은행 전체 공격의 70프로 이상을 책임지는 외국인 선수가 무성의 하다고?
    토스가 저지랄인데 공격하는게 용하다 진짜.
    제발 다음시즌에 김연경이랑 같이 터키리그 가라 우리나라는 진짜 있을만한 곳이 못된다.

  • 나는 신사임당ᄏ

    나는 신사임당ᄏ

    18 일 전

    표승주 몇점 득했어요??? 공격 성공하는 꼴은 못 보네...공격수가 리시브를 저렇게 하면 세터는 뭔 잘못이여??

  • 임채준

    임채준

    19 일 전

    15:07

  • Woohyun Kim

    Woohyun Kim

    19 일 전

    라자레바는 런해도 이해한다 선수인생 이제 시작인데 코로나 때문에 저연봉받고 매경기 30점이상 올리다가 선수생명 단축된다

  • 이대림

    이대림

    19 일 전

    올한해도 모든 선수들 고생 많았어요. 새해에도 재미있는 플레이 많이 보여주세요.

  • 이대림

    이대림

    19 일 전

    라자레바가 교체된것이 이해가 되질 않는다.

    • 쾌도난마

      쾌도난마

      19 일 전

      경기를 포기 한거지...

  • Clinton Kim

    Clinton Kim

    19 일 전

    11:18 15:05 이소영 선수 참 매력적인 선수! 경기하는 모습이 예술같음.
    써브 넣을 때도 스파이크 때릴 때도 점프하는 몸과 다리의 균형진 모습이 예술임.
    성격도 착하고 무난할 듯 함.. 강소휘 1500 득점 축하해요.

    • Chris Ryu

      Chris Ryu

      18 일 전

      이소영선수는 육상선수 출신이라 체공력도 좋고 스파이크때 아치형으로 휘는 상체가 예술이져.

  • DAVID PARK

    DAVID PARK

    19 일 전

    라자레바나 디우프나 외인들 고생이 많네요...저라면 야간도주할듯.

    • 고품격면상

      고품격면상

      18 일 전

      🤣🤣🤣

  • 무녕이아빠

    무녕이아빠

    19 일 전

    김희진 주전이면 기업 백년가도 우승못함

    • 쾌도난마

      쾌도난마

      19 일 전

      감독이 문제임.김희진을 잘하지도못하는 포지션같다놓고. 원래포지션복귀시키고 또 표승주는왜계속뛰는거임..리시브를 연속3번실패해도 작전타임땐 한마디 할꺼같은데 암말도 안하면서 용병한테는 머라함..ㅋ선수간 장단점을 파악해서 변화를 주어야하는데 감독은 뭘보고있는지..ㅋ

  • Smell Mina

    Smell Mina

    19 일 전

    기은 감독은 젤 잘하는 라자레바를 왜 건드리는거죠? 아시는분 댓글좀ㆍ정신병자 같은 느낌이 드는건 저 뿐인가요?

    • 전형삼

      전형삼

      19 일 전

      자진사퇴하길 감독능력이 모자람

    • 올라프코떼기

      올라프코떼기

      19 일 전

      @Andy Roddick 맞아요. 동감합니다. 제가 하는 말이 그겁니다. 다르게 들리신 부분이 있었다면 죄송합니다... 이정철 전 감독은 국내외 선수 누구나 못하면 똑같이 지적했죠. 김우재 감독의 기은에서는 꾸준히 부진한 선수에 대한 냉철한 지적보다는 잘해주고 있는 용병에게 일방적으로 부담을 주는 지적이 보여서 아쉬운 마음에 써본 것입니다.

    • Andy Roddick

      Andy Roddick

      19 일 전

      @올라프코떼기 이정철은 그래도 용병이건 국내 선수건 똑같이 대했죠 차별 한 적이 없습니다 용병이나 누구나 못하면 똑같이 지적했습니다

    • 올라프코떼기

      올라프코떼기

      19 일 전

      그냥 소심 + 비겁한 거죠.. 성격상 스포츠 감독이랑 어울리지 않는 거죠. 경기력 부진한 고참한테 쓴소리하기는 싫고, 어려우니까 그나마 점수 쏙쏙 잘 내주는 라자레바한테 대신하는 거 같아요. 이전 감독 이정철 위원도 외인이 부진하면 쓴소리는 잘 했지만 저렇게 일방적으로 한 사람만 지적하지는 않았는데.. ㅜㅜ

  • GN P

    GN P

    19 일 전

    라자레바 잡을 시간에 표승주나 김희진도 어떻게 해봐라 고참이라고 하는 애들 실력이 갈수록 퇴보하는 수준이니.... 그리고 ibk 서브세터 토스 수준은 마구 수준이였다. 낮은 타점에서 치는 애들이야 대충 갖다대는 수준으로 타점 잡아서 치지만 높은 타점에 치는 선수들은 다분히 짜증날수 있다.

  • 유성훈

    유성훈

    19 일 전

    나이스! 혜민이 오랜만에 나왔다!!

  • WOODY KIM

    WOODY KIM

    19 일 전

    수준차이가난다 같은 프로팀인지 의심스럽다 ibk 서브리시브심각하다 보통심각한게아니다 특히 표승주 모든게임에서 서브리시브문제가 드러났다 특단의 조치가필요할듯

  • 브롤스타즈준하리TV

    브롤스타즈준하리TV

    19 일 전

    높은불 하이라이트

  • jungjoon choi

    jungjoon choi

    19 일 전

    기업은 감독부터 바꾸는 게 나을 듯.
    모든 공격 거의 다 외국인한테 몰빵하면서 성과는 바라고, 지적질할 때는 못해도 열심히만 하면 된다는 식으로 하면서 몰빵선수에게 가해지는 스트레스는 생각도 안 하고 나머지애들은 다 열심히 하는데 너는 왜 그러냐는 식이다. 라자레바가 로보트냐?

  • 최원식

    최원식

    19 일 전

    아비케이 유니폼 캐이쁘너 ㅎ

  • Kephas 777

    Kephas 777

    19 일 전

    제발 조송화 선수가 외출 등 지인과의 접촉으로 인한 코로나 감염이 아니길 바랍니다... 음성이 나오길 바랍니다... 제발 이 시기엔 식구들 외엔 지인들과의 만남은 자제해야 할 것입니다... 모든 구단이 선수들에게 주지 시켜야 합니다... 선수들 중에 감염이 생기면 리그는 중단된다고 꼭 주지시켜야 합니다... 백신이 나오기까진 좀 참았으면 좋겠습니다...힘들지만 말이죠...

  • 안테나

    안테나

    19 일 전

    김우재 감독이 라자레바에게 뭐라고한건
    일부로 태업했다고 생각했나보네
    라자레바도 저런공때려서 부상당할바엔
    그냥 막때린듯
    설마 거지 같이 올렸다고 처리 못했을까
    스스로를 보호해야지

  • HaeSeung Lee

    HaeSeung Lee

    19 일 전

    지에스는 팀이 큰 기복도 없고 리빌딩도 잘해서 몇년간 꾸준히 조금씩 성장하는 느낌도 있고 어린선수들이라지만 편한 분위기속에서도 후배들이 선배들한테 잘하고 좋은 구단 샘플인듯....

  • 김동욱

    김동욱

    19 일 전

    아니 기업은행은 후배들이 국도 퍼다주고 물도가져다주고 다해주면서 운동집중하게 해주는데 지냐...이제 밥도 떠다드려야겠네

  • 금연

    금연

    19 일 전

    김하경족보도없는거 내보내서 이기겠나 기업국산들 볼꺼없다

  • 금연

    금연

    19 일 전

    라자레바를활용해야지 조송화도답없다

  • changxuan cao

    changxuan cao

    19 일 전

    김희진은 연봉이 얼만데 하는 게 없냐

  • 이명순

    이명순

    19 일 전

    댓글을 보다가 김희진 선수가 연봉 5억 ,,,참,,, 귀신 뭐하는 짓거리인지..
    인터넷은 일종에 공식적인 열린 공간이고 해서 가능하면 부정적인 표현은 자재 하려 하나 오늘은 한마디 해야겠다..
    경기를 본 팬들이면 아시겠지만 기름집과 은행집은 배구의 기본과 대하는 태도,,격이 하늘과 땅 차이다...
    운동이 어느 수준 위에 다달으면 힘이 주축이 되어 하는 행위는 한계가 있고 하수나 하는 플레이이며 더이상 성장을 할 수가 없다...
    배구는 스프드와 높이와 탓점과 순간순간의 빠른 판단이 주측이 되어야지 힘으로 하는 경기가 아니다
    은행집에는 힘이 주측이되어 플레이를 하는 고참 선수가 두사람이 모든 경기에 출전을 하고 있다..
    그렇다고 수비를 제대로 하느냐 하면 자기 몸으로 오는 것 조차도 버거워하니,,옆,앞,뒤로 떨어지는 볼에 대한 수비야 오죽하랴..
    무엇 하나 제대로 하는 플레이가 없는데도 매 경기 출전을 한다,,대체할 수선가 없는 것도 아닌데 말이다
    이름값인가 웃기는 얘기이다,, 선수는 오로지 현재만 존재하지 과거의 명성 따위는 필요 없다
    특히 모든 선수는 과체중을 조심해야만 한다,즉 몸이 깃털처럼 가볍게 컨디션을 조절하는 것도 연봉 값에 포함 되어 있다는 말이다
    어느 유명 아나운서 와 유명 해설자가 한 말이 ""코트안에 배 부른 선수가 너무 많다는 애기를 한 적이 있다""--이게 은행집이다..
    선수는 주전에 목 말라하고 준비 된 자세로 임해야 하는데도 불고 하고 옛 명성을 앞세워 헛짓거리를 하고 있는 것이다...
    한심 할 따름이다....은행집은 이 두선수가 계속 주전으로 나오는 한 미래와 발전은 없어보인다..
    참 어느 선수는 후배선수에게 국 셔틀이나 시키고,,요즘은 군대에서도 고참이라고 이러면 큰일 난다...
    은행집의 김주향선수는 더 과감하게.그리고 더 영리하게 순간순간 대처하는 선수로 성장 해주길 바란다//꼭 대성 하시길..
    이는 육서영,최가은 등등 신인 선수들도 같은 상황이다.. 모두들 잘 성장 해주시길 팬으로서 고대한다..
    끝으로 안나 선수를 한 40%나 활용을 하나,,,,,참..
    안나도 본인 나름대로 한국여자 배구에 계산을 끝내고 적응 해 가는 것 같다
    어찌보면 잘 하는 행위 일 수도 있겠다 싶다,,,
    왜 ... 무식하게 열심히만 해서 매 경기 본인 점수만 올리다보면 선수 생명은 일찍 끝난다는 것을 아는 것 같다.
    그렇다고 경기를 이기는 것도 아니고 말이다,,,배구는 한 선수만 점수를 많이 낸다고 경기를 이기는 건 아니지 않는가
    한 경기에 40점이 어떻고 저떻고 하는 것은 선수 생명을 단축 시키는 것으로 본다//어쩌다이지...
    시즌은 길다 주전 선수만으론 절대로 버틸수 없다 체력적으로 많은 문제가 발생 하는 중반이후의 모습이 각팀의 곳곳에서
    나오고 있다 워업존 선수와 상호 유기적인 투입을 통해 융통성 있게 활용을 해야 한다 이를 제일 잘 하는 팀이 기름집인 것 같다.

  • Minje Kang

    Minje Kang

    19 일 전

    김희진 표승주는 트레이드 해야됨... 여자배구 정말 좋아하고 많이 보는데 이렇게 기량발전 못하고 떨어져가고 경기장에서 열심히 안한다는 느낌 받는 선수는 여자배구 발전을 위해서라도 밑에선수들이나 타팀에서 기회 못받고 있는 유망주들한테 기회줘야됨. 안그래도 배구팜 쫍아져가고 있는 상황에 저런 선수들은 암적인 존재들임.

    • Minje Kang

      Minje Kang

      19 일 전

      여자프로배구가 맨 윗선의 마인드부터 좀 잘못되기는 했죠.. 한국 프로스포츠의 공통점이긴 하지만... 그놈의 윈나우...

    • 분석의달인

      분석의달인

      19 일 전

      받아줄 구단이 있을까요? 돈 엄청 비싼데, 스스로 은퇴해야할 여배선수들 상당히 많음 무능력한 감독들이 선수들 키울 자신이 없어서 쓰고 있는 거임 이제 진짜 물갈이가 필요한때임

  • Mid Mia

    Mid Mia

    19 일 전

    라자레바 빤스런 ㄱㄱ

  • James KIM

    James KIM

    19 일 전

    한결같이 리시브 더럽게 못하는데 계속 기용하는 IBK 감독은 뭐지?

  • Faktum

    Faktum

    19 일 전

    ibk 고참들 국셔틀받으면서 연봉5억받고 실력은 없으면서 카메라 들이대니 밥은 편하게 먹게 해달라는둥
    팀에서 연봉받으면서 내 밥친구는 여기? 에 없고 국대에 있다는둥ㅋㅋㅋ니는 평생 국대니?
    라자레바 ㅈㄴ 불쌍하다. 니네가 국이랑 밥셔틀 하면서 모셔야되는건 아니? 배구팬 입장에서 그냥 야반도주했음 좋겠다.연봉 2억도 안되는데 5억받는 꼰대선수보다 10배이상을 해주는데 뭐라하고싶니? 팀분위기보니 감독포함해서 아무도 챙겨주는 선수가 없는것 같아 안타까울따름이다.

  • 랑랑이

    랑랑이

    19 일 전

    항상 경기보면 gs가 선수들간이나 선수와 감독간이나 팀분위기는 제일 좋은것같다...

  • WhiteChiliTV

    WhiteChiliTV

    19 일 전

    물론 러츠는 gs에서 적응끝내고 인성도 좋지만 라자레바 분위기 보니 아직 팀적응도 못했고 챙겨주는 선수도 없는듯한데 이런선수가 gs같은팀 가면 훨훨 날라 다닐듯하네요.

    • 글링준

      글링준

      7 일 전

      라자레바 지에스가면 활짝 웃으면서 생활할듯 마치 러츠처럼 ㅎㅎ

  • 임성훈

    임성훈

    19 일 전

    한국 선수는 잘하는 몇명빼고 연봉 5천 이하가 답이다
    진짜 수준 최악이다

  • 황정숙

    황정숙

    19 일 전

    인삼감독이 제일 좋음 선수들 기살려주고 너흰할수 있다고 오빠 처럼 대하고 디우프한테도 항상 잘한다고 기살리고 그러니 디우프도 선수들 감독 다 좋아하고 라자레바보면 표정이 항상 굳어있음 다른선수들도 파이팅도 없어보이고..

  • Inho Ahn

    Inho Ahn

    19 일 전

    댓글에 김우재감독 욕 많이 하는데... 나는 김우재감독 이해 한다. 어떤 감독은 작전을 상세하게 하는데 김우재감독은 그렇지 않다고 비교질 하던데... 개소리 라고 생각한다. 오늘 라자레바의 플레이는 분명히 문제가 있다. 아무리 주전세터가 빠지고 백업세터가 올린공이 조금 나빠도 한두개도 아니고 여러차례 떡 블락 되거나 범실을 하는것은 잘못 된것임. 디우프, 러츠, 루소 등은 연속해서 그런 실수는 거의 없음. 주 공격수는 공이 좀 나빠도 콘트롤 하면서 범실을 최소화 해야한다고 본다. 오늘 경기는 포기한 경기로 라자레바를 일찍 쉬게 한것은 잘한 일이다.

    • PAT Bike

      PAT Bike

      18 일 전

      먼 시발 개소리를 ㅋㅋ감독이 선수들 격려 갈구기만하라고 있는 자리인줄아나 ㅋㅋㅋ

    • Rabbit Punch

      Rabbit Punch

      18 일 전

      @랑랑이 그럼 다른팀 감독들은 죄다 바보라서 작탐때 작전지시함??? 코트 안에서 1인칭으로 보는걸 3인칭으로 보는 감독이 문제점 파악하고 지시하고 격려도 하고 그러는거지 막말로 작전지시해서 못알아들으면 걍 인형 갖다 놓고 녹음파일 트는게 구단입장에서는 비용절약하고 좋지 않음?? 제발 생각좀....

    • 쾌도난마

      쾌도난마

      19 일 전

      라자레바를 떠나서 그전부터 감독은 문제로보였음. 김희진을 포지션변경도 그렇고 표승주는 왜계속 기용하는지 몰겠음 리스브도안되.수비도안되.공격은.? 그러면서 작전타임땐 안나 한테만 머라함. 물론 표승주가 계속컨디션이 좋을수가 없기에 오늘은아니다 싶으면 빼야는게 감독이할일인데.김희진도 포지션변경후에 별다른 활약이없다 . 그럼감독이 할일은..?

    • 랑랑이

      랑랑이

      19 일 전

      경기중 감독이 아무리 작전펴봐야 그게 귀에 들어올리가.. 그건 시합전 연습때 마스터해야하고 경기중엔 기껏해야 선수들 질책 격려하는 수준이죠 어제 경기는 감독이 뭘 어쩐다고 달라질게없는 수준이었음

  • jin K

    jin K

    19 일 전

    라자레바 지난 경기에서도 얼굴 안좋더니 다 이유가 있었네.. 러시아 국대 차세대 에이스가 한국땅에서
    감독 잘못만나서 고생만하네.. 아직도 한국음식 안맞아서 힘들다던데 감독이 저 나이어린 선수를
    자상하게 이끌어줄 생각을 안하고 질책만 하니 참 답답하다...

  • 잼난형

    잼난형

    19 일 전

    6:51 소휘왈 ㅡ 안드간겨? 그런겨? 귀여운 짤영상 같음

  • Inho Ahn

    Inho Ahn

    19 일 전

    Ibk 는 조송화세터 없으니 안꼬 없는 찐빵이네... 라자레바도 영 맥이 없네... 조송화세터 다음 인삼 경기에는 건강하게 복귀하길 기원합니다.

  • 호달지

    호달지

    19 일 전

    기름네는 견고한 성같댜 공략하기 쉽지않아

  • Donkey King

    Donkey King

    19 일 전

    김우재님..... 사퇴하십쇼.......
    선수도 망치고 승률도 망치는 감독은 있을 필요가없지..... 사퇴하기 싫으면 가만히나 있으셔요 가만히 있는게 도움되는거 같음....

    • 전형삼

      전형삼

      19 일 전

      조만간 경질될듯

  • 명은

    명은

    19 일 전

    진짜 gs 얼마만에 행복배구냐 ㅠㅠ 비주전 선수들도 뛸수있어서 너무 좋았다

  • Woohyun Kim

    Woohyun Kim

    19 일 전

    아무리 내년에 당장 떠날 수 있는 용병이래도 이제 프로 몇 년 차 밖에 안된 어린 선수데 선수인생 끝내려고 하나 김희진, 김수지 좀 잡아라 고액 연봉 받고 있는 선수들

  • Run n gun

    Run n gun

    19 일 전

    주전선수한테만 의지하면 벌어지는 일을 오늘 다 보여준듯. 진작에 백업선수들 경험도 쌓게 하고 가능성 있는 선수들 출전시간 늘렸어야지. 경기 안풀린다고 특정선수 질타하고 빼버리는 절대 하지 말아야 할 일 까지.

  • Charlie Park

    Charlie Park

    19 일 전

    통장 정말 웃음주는 배구하네. 특히 표승주는 웃음대장이네.. 기름집이 4세트에 주전 다 빼고도 통장 털어버리는게 오늘 경기의 하이라이트!

  • 가솔리니

    가솔리니

    19 일 전

    자기자신의 무능을 외국인탓으로 돌리는..작년에 어나이가 막판에 왜 기를쓰고 나갈려고 했는지 이해간다..무능력이라 국내고참한테는 뭐라못하고 만만한 외국인선수한테만 뭐라해ㅎ국내선수들도 감독을 별로 안좋아하는지 밝아보이지도 않고..

    • 전형삼

      전형삼

      19 일 전

      지 무능한거모르고 선수탓하기는

  • 아무개

    아무개

    19 일 전

    4:14 뺏다뺏다뺏다?? 라고 김희진선수가 말하는 소린가요? ㅋㅋ

  • Goun Soup

    Goun Soup

    19 일 전

    어디 김우재 같은 3류 감독이 라자레바를.

  • Chacha Mr.

    Chacha Mr.

    19 일 전

    항상 라자레바는 토스 개판인공 서브해왔다 ㅋㅋㅋㅋ 세터좋은팀 가면 좋겠다 꽃피우게

  • 이승현

    이승현

    19 일 전

    기사를 보니 김우재 감독이 라자레바를 꼭 지적하겠다고 했는데...
    라자레바가 처리한 공이 루즈하게 보였을 수는 있는데여, 다시 한번 보면 분명 토스 올라온 공이 별로 좋지는 않았어요.
    김우재감독은 좋은 선수는 안 좋은 공도 처리할 수 있어야 한다고 했는데요. 그말도 맞습니다.
    항상 입맛에 맞는 공만 올 수는 없구요, 선수는 상황에 맞게 처리할 수 있어야 프로선수고 일류선수죠.
    그런데 경기를 보면 알겠지만 라자레바에게 올라온 공은 불과 몇 개 되지도 않았고, 공이 좋게 올라온 것은 아니었습니다.
    안나에게는 몇 번 공도 오지 않았는데 작전타임 시간에 안나만 꼭 집어 지적하고, 2세트 시작하자 마자 팀의 주축 에이스를 벤츠로 불러들이고
    3라운드 시작하자마자 공 하나 보고 빼버리고, 언론에는 "반드시 지적하고 넘어가겠다"는 식으로 말하고...
    좀 비상식적으로 김우재 감독이 조급한 판단을 했다고 봅니다.
    이전 2연승의 가장 큰 역할을 한 선수가 누군가요? 선두권을 유지할 수 있는데 큰 공로가 있는 선수가 누군가요?
    항상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긴 힘들죠. 상황에 따라서 파트너가 바뀌면 시간이 필요할 텐데도..
    그런 점은 감안하지 못하고, 선수를 독려하고 응원하기 보단 팀의 주축 선수를
    몇 번 터치하지도 않았는데 게임 전체를 망친것처럼 대하는군요.
    김우재감독과 라자레바 선수와의 불화로 밖에는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

    • 쾌도난마

      쾌도난마

      19 일 전

      저도 같은생각입니다.라자레바를 지적하기전에 용병을 데려왔으면 그용병이 장.단점을 파악해서 장점을 활용해야는게 감독인데 ..도리어 지적한다고 .. 공도 오지 않았는데

    • S J Kim

      S J Kim

      19 일 전

      공감합니다!

  • 김병장

    김병장

    19 일 전

    라자레바랑 김하경 평소에 전혀 안맞춰보냐? 요즘 흥국도 그렇고 오늘 기업도 그렇고 배구는 세터놀음이란말이 이렇게 실감날 수가 없다. 안혜진 맹활약하니 오늘 gs펄펄 날더라.

  • 정준성

    정준성

    19 일 전

    아니 씨발 광고를 몇개를 처넣어놓냐 ㅈㄴ빡치네 바로 안봐줄게

  • jamesjoyce

    jamesjoyce

    19 일 전

    GS칼덱스에 러츠의 비중은 단연 최고! 흥국은 외국인이 계속 안보여 ㅎㅎ

    • 랑랑이

      랑랑이

      19 일 전

      김연경이 상급용병아님?? ㅎㅎ

  • 올라프코떼기

    올라프코떼기

    19 일 전

    자기팀 코트 위에 불성실하게 경기하는 선수들이 한둘이냐.. 난 오늘 한 서넛 본 거 같은데?
    오늘같은 경기.. 정철리였으면 아마도 김희진이나 표승주, 세터를 혼냈겠지?
    라자레바 97년생.. 24살, 위 선수들에 비하면 아직 어리다. 용병 선수들 중 가장 어리다.
    그런데도 3라운드까지 냉정하고 차분하게 임해온 덕분에 수많은 득점을 냈고, 3위를 이끌어냈는데 불성실 하다는 말이 어찌 나왔을까.
    라자레바 선수가 김연경선수만큼 해주길 바라나? 물론 저기 국대 노장 선수들보다 실력은 월등하지만 5명의 몫을 떠안기는 아직 경험이 부족하다.
    딱봐도 오늘 경기는 3라운드까지 너무 많은 책임을 지느라 지쳤고, 주전세터도 빠지는 바람에 뭘 해도 안되는 날이라는 건 팬들이라면 다 안다.
    우재 감독의 아비케이식 경기에서는 어떤 용병이 와도 작탐에서 똑같은 지적을 받을거다. 국내선수들이 안풀려서 외인선수 표정 안좋으면 바로 불성실하다고, 책임 요구하고, 태도 지적하기.
    뭐 우재 감독 고참 국내 선수 어려워서 쓴 말 못하는 건 알겠으나.. 그 선수들한테 못하는 말을 라자레바한테 대신하지 마라. 이미 경기 중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으니까.
    책임을 다해야 할 사람은 따로 있다.

    • S J Kim

      S J Kim

      19 일 전

      격하게 공감합니다.

  • Poker face

    Poker face

    19 일 전

    아무리 용병이라지만....1-2년 쓰고 마는 선수라고 생각하는 감독의 태도 진짜 꼴불견이네....해준게 얼마인데.여태껏 잘 안풀리면 전술보다는 무조건 몰빵만 강요하는 감독의 자질부족을 탓해라. 주력선수가 뭔가 문제 생기면 심적인 부분까지 케어하고 전술적인 해법을 찾아 팀을 정비해야지 무슨 선수탓을 그렇게하냐? 하여간 국내스포츠계는 아직 멀었다.꼰대 마인드.괜히 기름집 차상현 감독을 칭찬하는게 아니다.차상현감독 작전타임 때 지시하는거 봐라.그저 잘하자,힘내자,집중해라,누구한테 줘라가 아니라, 러츠한테도 상대가 이렇하니 공격시 이렇게해라 ...기타 등등 자세하게 상대를 분석해서 용병한테 지시내리더라. 그게 감독이다.괜히 덕장이 아니고,팬들이 지지하는게 아니다.선수한테 모든걸 맡겨놓고 잘안되면 선수탓하라고 감독시킨거 아니다.그리고 한 마디만 더하자면 표승주한테 리시브문제 그딴식으로 인터뷰한 적 없지?고연봉 국내 쓰레기같은 선수한테는 찍소리 못하는 감독.말안통한다고 용병한테 화풀이하는 수준꼬라지하고는......

    • 전형삼

      전형삼

      19 일 전

      이 양반은 감독자질이 너무 없네요 작전시지도 없고 집중만외치는감독 무능

  • 내음꽃

    내음꽃

    19 일 전

    그냥 표승주 김희진 김수지 연봉루팡+김우재 감독 무능력 대환장 파티임
    표승주 리시브 블로킹 공격 뭐 하나 되는 거 없는 거 보면서 진짜 역겨웠는데 표승주 끝까지 교체 안 하고 라자레바는 욕 먹고 벤치행ㅋㅋㅋㅋㅋㅋ 라자레바 그냥 너무 불쌍하다 나였으면 다시는 한국 안 올 듯. 여행으로도

  • 야클

    야클

    19 일 전

    그래도 프로 올정도면 고딩때 씹어먹는 수준이였을텐데..... 이정도인가?
    조송화가 잘한다는것을 오늘 느꼈다

  • 유아넥스트

    유아넥스트

    19 일 전

    IBK감독 너무 이상함
    경기보면서 이해가 안감
    작탐은 왜 하는건지 ㅋㅋ

  • Franck James

    Franck James

    19 일 전

    For IBK, well, like Pink Spider yesterday, even if some key players weren't playing, it is a match to forget or to show in their volleyball school to learn what not to do. That 3rd set was unbelievable ^_^

  • 예리미홀릭

    예리미홀릭

    19 일 전

    기업은 토요일 도공한테도 진다. 도공 요즘엔 초반이랑 다르게 물고 늘어짐 쉽지 않을듯

  • 엽기남

    엽기남

    19 일 전

    외국인선수도 사람입니다. 기계아니고 도덕책도 아닌데 너무 우리안에 가두어서 조련할려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 햇살고운날

    햇살고운날

    19 일 전

    요즘 GS는 외국인선수 몰빵하는 걸 완전히 벗어나서 개개인의 능력을 극대화 시키는 아주 좋은 팀으로 변해가는 느낌이든다. 예전의 무적 호남정유같은...
    육서영선수는 간만에 대형선수를 보는 기분이 드는데 계속 눈여겨볼 필요가 있을듯...

  • CHIN

    CHIN

    19 일 전

    3세트 9대25 내 눈 의심했다 이게 실존한 경기인가 싶어...현건vs흥국도 망한 경기만 보여주고 이번 경기도 무슨 초딩vs프로팀 같이보이고 대체 언제 돌아올래?
    부진도 정도껏했어야지 양심있으면 스스로 돈이라도 깎던가 구단에 억울한 돈 쓰지않게

  • 햇살고운날

    햇살고운날

    19 일 전

    표승주, 배유나...ㅎㅎㅎㅎ

  • 차분한사람

    차분한사람

    19 일 전

    나참 30~40점 이상 때린 경기가 몇개인데 그런선수가 불성실하다고??
    어이없다

    • 글링준

      글링준

      7 일 전

      국내선수는 30~40점 때리면 그건 커리어하이 경기가 되는데 용병들은 굉장히 자주함 ㅋㅋㅋ

  • 김동진

    김동진

    19 일 전

    Gs 즐기는 배구 감독 코치진 선수들간 신뢰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다 스타선수도 티안내고 최고다 gs 흥국 좀 배워라 이것들아 특히 이다영 짬도 얼마 안되는게 겉멋만 들어가지고

  • Kt Kim

    Kt Kim

    19 일 전

    라자레바 불쌍하다 고참선수한테는 찍소리 못하면서 자기한테는 막대하니 빡치겠지
    말만 에이스지 에이스 대우도 안해주는 위선자같은 당신태도나 고치길

    • YP J

      YP J

      19 일 전

      이거 레알 찐 레알! 김 우죄 사죄하라

    • 화장품사장

      화장품사장

      19 일 전

      김우재는 선수 장악력이 없음.

    • Peter Choi

      Peter Choi

      19 일 전

      ㄹㅇ

  • BR pure

    BR pure

    19 일 전

    ibk는
    분위기가 전 구단중에 제일 우울해보인다.
    인삼이나 응원해야징ㅎㅎ

  • 현아은설

    현아은설

    19 일 전

    오늘은 오른쪽 승률이 좋네

  • 로빈후드

    로빈후드

    19 일 전

    질려고 작정한 기업 감독 문제있다

  • 차분한사람

    차분한사람

    19 일 전

    안나에게 뭐라 할수는 있는데
    그럴거면 표승주나 김희진에게도
    똑같이 해야지 아니 더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