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PL 16R] 브라이튼 vs 아스날 H/L

게시일 2020. 12. 29.
조회수 238 659
74

브라이튼 vs 아스날 경기 하이라이트

SPOTV
댓글  
  • 성이름

    성이름

    25 일 전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조반석

    조반석

    25 일 전

    엘레니는 진짜 못하네...

  • Nice Ssage

    Nice Ssage

    25 일 전

    아스날이 챔스가것어 ㅋㅋㅋ

  • 빛SJ

    빛SJ

    26 일 전

    오바메양이 왤캐 아쉽냐 ㅠㅠㅠ

  • 신성준

    신성준

    27 일 전

    와 토트넘팬인데 아스날이 측은해진다 엘네니 미친놈인가 다빈손 산체스 보는것같네 ㄹㅇ

  • Gkrlskgo

    Gkrlskgo

    27 일 전

    외질 언제쓰냐.....

  • 아빠필리

    아빠필리

    27 일 전

    비슷한팀끼리 경기하니 재밌다

  • tnwlrryekd

    tnwlrryekd

    28 일 전

    와 ㅏ스날이 이기네

  • 김카로

    김카로

    28 일 전

    레노 사카 마르티넬리빼고 사람새기들 없음

  • Assassassin엉클드루

    Assassassin엉클드루

    28 일 전

    아스날 이기긴 했다만 졸전이네

    • 윤s2

      윤s2

      28 일 전

      리버풀은 맨시한테 따라잡히게생김

  • 유민상

    유민상

    28 일 전

    이제 캉요미 시대는 갔다.. 이제 카요미의 시대다

  • hj k

    hj k

    28 일 전

    3:20??

  • 미스타백

    미스타백

    28 일 전

    오바메양의 움직임과 볼터치에서 첼시토레스가 보인다...

  • 몽몽

    몽몽

    28 일 전

    진짜 이집트 쩌리 방출각

  • minmin suksuk

    minmin suksuk

    28 일 전

    사카 사랑해 ㅠㅠㅜㅜㅠㅠㅜㅠㅠㅜ

  • 도토리묵

    도토리묵

    28 일 전

    오바메양이든 뭐든 이집트 쩌리 뭐하냐 ㄹㅇ

  • 맨시티

    맨시티

    28 일 전

    맥반석 요즘 골 잘 넣네

  • 곽짱구

    곽짱구

    28 일 전

    2:22 ???:자바칩!

  • 오뚜기

    오뚜기

    28 일 전

    5:58 뭐 이정도 가지고...(무덤덤한 표정ㅋㅋ)

  • 암바시술소

    암바시술소

    28 일 전

    이제 아스날 경기는 영상 젤 마지막 부터 보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 김영민

    김영민

    28 일 전

    가봉맨 쓰지마

  • 박준영

    박준영

    28 일 전

    골~ 사카 라카 골 사카라카~

  • lol LoL

    lol LoL

    28 일 전

    아직 시즌은 남아있다!!! 할 수 있다 아스날!!! 가자 챔쉽우승하러!!!

  • 장래희망프로댓글러

    장래희망프로댓글러

    28 일 전

    이게언더네

  • 신수

    신수

    28 일 전

    7:38 사카 북한 사람이었구나 오.

  • 신수

    신수

    28 일 전

    1:49 댄번? 마크하는 선수 안보이니까 까치발 들고 목 빳빳히 들고 ㅋㅋㅋㅋㅋㅋ

  • 엉반지하

    엉반지하

    28 일 전

    아르테타 산소호흡기 붙었네

  • b

    b

    28 일 전

    해설 진짜 개 못한다

  • 순토

    순토

    28 일 전

    오늘 토트넘 경기 취소 ㅜㅜ

  • 송아섭

    송아섭

    28 일 전

    1:57 상황에서, 골키퍼가 한번 터치하고난 다음엔 손으로 잡아도 되는거아닌가요?

    • 양동철

      양동철

      28 일 전

      그러면 간접프리킥도 있으나 없으나 똑같겠죠? (시비아님)

  • 골프왕베일

    골프왕베일

    28 일 전

    1:59 shift+z

  • potato감자

    potato감자

    28 일 전

    추나골 손나골 번없승

  • 황준석

    황준석

    28 일 전

    드디어 2연승 이 기세 이어가자 제발ㅜㅜ

  • demian74 P

    demian74 P

    28 일 전

    알비온은 33번 빼고 난쟁이들만 모아놨냐
    달려도 금방 따라잡히고
    애썼다.

  • 차의륜

    차의륜

    28 일 전

    아스날도 예전 맨유처럼 춤이나추자...

  • Y S

    Y S

    29 일 전

    WBA 괜히 최하위가 아니구나.. 초등부 보는줄 ㅋㅋㅋㅋㅋ속터진다진짜

    • hg k

      hg k

      28 일 전

      @조성주 자동재생으로 넘어온듯

    • 조성주

      조성주

      28 일 전

      저긴 브라이튼인뎁쇼 선생님

  • 포니테일

    포니테일

    29 일 전

    댄 번 엄청 크네 198cm ㄷㄷㄷ

  • 조보아씨이

    조보아씨이

    29 일 전

    진짜 경기력 눈 썩는다

  • DAVID PARK

    DAVID PARK

    29 일 전

    엘레니 볼 터치 계속 불안하네.... 아스날도 이제 정말 중위권 싸움 하는 수준이구만.

  • 귀여운곰TV - CuteBearTV

    귀여운곰TV - CuteBearTV

    29 일 전

    아스날이 이길줄이야...

  • YoungMai. 榮珉

    YoungMai. 榮珉

    29 일 전

    0:18 불투이스 사촌인교

  • 봉구

    봉구

    29 일 전

    근데 번리한테 전반전 처발린거 보면 아르테타는 경질이 맞는듯

  • Sean Park

    Sean Park

    29 일 전

    주급 많이 받는 가봉맨, 윌리안, 루이스, 외질 같은 베테랑들이 해줘야 할 것들을 사카, 마르티넬리, 마갈량이스, 티어니 같은 어린 선수들이 해주네

  • 영국의 늑대들

    영국의 늑대들

    29 일 전

    1:58 노이어도 그렇고 독일 골키퍼들은 위험한걸 즐기나봄

  • Kim Seongyoon

    Kim Seongyoon

    29 일 전

    4:03 노룩 컷백

  • always utd

    always utd

    29 일 전

    아스날이 연승도 하네ㅋㅋㅋㅋ

  • um rome

    um rome

    29 일 전

    라카제트 체력이 안좋나요? 항상 후반 조커로 교체투입되는 이유 아시는분

    • 강재환

      강재환

      26 일 전

      오바메양 부상 괜찮아져서 쓴거같은데 너무 부진해서 교체된듯

  • donkeye kyo

    donkeye kyo

    29 일 전

    사스날 날아라 저높이

  • H01Y_SH1T

    H01Y_SH1T

    29 일 전

    "이집트 대걸레"

  • 김준경

    김준경

    29 일 전

    9:56 우리 사카 행복해보이넹ㅎㅎ

    • 준서

      준서

      28 일 전

      사카 왜이렇게 좋아함?

  • 가자미소년GoPrettyBoy

    가자미소년GoPrettyBoy

    29 일 전

    오바메양맥이는하이라이트같은데

  • 디노

    디노

    29 일 전

    이긴게 용하네..

  • 김정현

    김정현

    29 일 전

    내용은 개털렸네 오바메양 예전 같지 않구나

  • 이준희

    이준희

    29 일 전

    오바메양 진짜 ㅈㄴ게 못해졌네

  • Chan Jackie

    Chan Jackie

    29 일 전

    엘네니는 장점이뭐냐? 압박들어오면 어버버거리다 위험지역에서 공뺏기고 그렇다고 공격적인 패스도못하고 무한백패스하고 자카처럼 한방이있는것도아니고 오바메양보다 엘네니가 훨심각함

  • 이윤재

    이윤재

    29 일 전

    응 13위

  • 김은성

    김은성

    29 일 전

    어차피 개집...

  • ARIGON

    ARIGON

    29 일 전

    아스날 이제 슬금슬금 올라오네

  • 클라라

    클라라

    29 일 전

    오바메앙 왜이리 폼떨어졋냐. 가봉맨 잘할때 생각해보면 기회 한두번만잡아도 상대에게 벌을 주는 선수인데. 이젠뭐 공갔다가 받치네.

  • 리랑빈

    리랑빈

    29 일 전

    요즘엔 설마...또 졌을까 하면서 들어옴ㅋㅋㅋ

  • Tuff Gong

    Tuff Gong

    29 일 전

    브라이튼이 개삽질해서 망정이지 실점위기 ㅈㄴ 많았네... 그래도 다행이다 휴

  • 고양이집사

    고양이집사

    29 일 전

    2:05 피파에서 공 뺐으려는 나같은데 ㅋㅋ

  • 이름

    이름

    29 일 전

    7:41 대머리 끝까지 붙어주고있습니다만

  • 고성윤

    고성윤

    29 일 전

    ㅋㅋㅋㅋㅋ전경기를 못봤지만 아스날 후방빌드업 왜케 불안하냐
    실수하나가 나오면 안되는 곳인데ㅋㅋㅋㅋ레노가 MVP아니냐

  • Kraftwerk 1679

    Kraftwerk 1679

    29 일 전

    어쨋든 번없승

  • SB 7

    SB 7

    29 일 전

    개스날 1부 잔류 가즈아

  • 시켜줘 아스날 명예 소방관

    시켜줘 아스날 명예 소방관

    29 일 전

    6:19 woowa

    • 이정수

      이정수

      29 일 전

      6:20

  • 임창민

    임창민

    29 일 전

    개집 드디어 살아나나

  • Hoyeong Kang

    Hoyeong Kang

    29 일 전

    1:58 노이어가 되고파.....

    • 막막

      막막

      28 일 전

  • 전형원

    전형원

    29 일 전

    8:55 harmony

  • 김민석

    김민석

    29 일 전

    파티언제와

  • 복덩이

    복덩이

    29 일 전

    아 강등에서 점점 멀어지네ㅡㅡ

  • Jay

    Jay

    29 일 전

    두팀 다 개못하네 ㅠ

  • 고라파덕

    고라파덕

    29 일 전

    7:41 선수 이름 대머리??

  • 후또르

    후또르

    29 일 전

    2019 아스날 : 니가가라 챔피언스리그
    2020 아스날 : 내가갈게 챔피언쉽리그

  • 이태리태

    이태리태

    29 일 전

    이번 시즌은 안보려고 했는데
    하이라이트만 봐도 이긴 경기조차
    수비가 개판이네
    ㅋㅋ.. 안봐
    +
    엘네니는 버리자 장점이었던 후방 패스 탈압박이 다 ㅂㅅ이 됐네
    어떻게 모든 실점 위기 장면 시작이 엘네니 패스 미스냐 ㅅㅂ

  • 한동기

    한동기

    29 일 전

    ???: 부활의 시작

  • Taylor An

    Taylor An

    29 일 전

    이거 해설 아다테타임?

  • 들태식

    들태식

    29 일 전

    진짜 카솔라가 보고싶네 후...

  • 호준

    호준

    29 일 전

    역시 북딱요사카

  • 탈구너

    탈구너

    29 일 전

    예린이는 패션쇼 런칭이나하자 은퇴하고 ~

  • LINE OIL

    LINE OIL

    29 일 전

    스미스로우? 저친구 적극적으로 기용되면서부터 아스날 살아나는거 같은데... 기대되는 유망주다

  • 소고기

    소고기

    29 일 전

    월록 넬슨 보다가 로우 보니까 속이 뻥 뚫리네...
    로우 드디어 1군 진입해서 적응해가네...

  • De Yoong

    De Yoong

    29 일 전

    7:38 BOOM-SAKA-LACA

    • B B

      B B

      28 일 전

      can you did that saka!!!!!! the rock is cookings

  • 이근영

    이근영

    29 일 전

    3:37 봉산탈춤 ㄷㄷ

    • bo sun

      bo sun

      29 일 전

      ㅋㅋㅋㅋㅋ

  • as df

    as df

    29 일 전

    요새 아스날 외질은 왜 출전 안시키나요?

  • 앙앙

    앙앙

    29 일 전

    아니 오바메앙빼면 승승장구하는대 참

  • 거한아 G.H.A

    거한아 G.H.A

    29 일 전

    this is sasnal

  • Benjamin Aido

    Benjamin Aido

    29 일 전

    저 이집트새끼는 백패스밖에할줄모르냐?

  • llII lIII

    llII lIII

    29 일 전

    ㅋㅋㅋ 극강의 암덩어리 대결

  • Hope Love Wisdom

    Hope Love Wisdom

    29 일 전

    형철아 “와 와”는 자제하자. 듣기 계속 거슬리네...

  • 11 Seo

    11 Seo

    29 일 전

    Nba 하잉라이트도 올려주세요

  • TrequartiSTAR

    TrequartiSTAR

    29 일 전

    진짜 경기력 개판이다... 어떻게 이긴거냐....

  • 박정호youtube

    박정호youtube

    29 일 전

    2:28 이걸 엣킨슨했노...

    • 개구리

      개구리

      28 일 전

      @hg k 좀 덜 한 놈이네

    • 푸른심장마운트

      푸른심장마운트

      28 일 전

      @개구리 카드 제때에 안주고 판정 이상하게 하는게 착한 심판이냐 ㅋㅋㅋㅋㅋ 축구 10분 보고 지루하다고 끄는 놈같은데 모르면 ㄷㅊ

    • hg k

      hg k

      28 일 전

      @개구리 어그로 잘끄네 ㅋㅋㅋㅋㅋㅋㅋ

    • 벤투의11백전술

      벤투의11백전술

      28 일 전

      @개구리 ?

    • dk L

      dk L

      28 일 전

      @개구리 ?

  • 민민

    민민

    29 일 전

    지난 시즌 아르테타가 외질에게 원한 걸 스미스 로우가 보여주고 있음

  • 도송이

    도송이

    29 일 전

    사카는 진짜 탐나네 항상

  • 기본맨BASICMAN

    기본맨BASICMAN

    29 일 전

    이제 영국은 마스크가 의무화가 아닌가보네..?

    • 신속

      신속

      29 일 전

      무관중인데 마스크가 왜 나옴?

  • IHSAN 이산

    IHSAN 이산

    29 일 전

    2:04 제기차기

  • 네스툰

    네스툰

    29 일 전

    무스타피없으니까 잘하네

  • ᄀᄒ

    ᄀᄒ

    29 일 전

    토트넘 망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