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인천 전자랜드 vs 안양 KGC H/L (12.27)

게시일 2020. 12. 27.
조회수 17 237
6

인천 전자랜드 vs 안양 KGC H/L

SPOTV
댓글  
  • 아마두에미친쉐이

    아마두에미친쉐이

    28 일 전

    변준형 없는게 컸네

  • ᄋᄋ

    ᄋᄋ

    개월 전

    결국 또 낙현이빨로 꾸역승했네. . 낙현이 안터졌으면 10점차 이상 두자릿수 패배경기. .

  • 2222이제응

    2222이제응

    개월 전

    임준수 선수는 왜 상대가 득점할때도 좋아하나요??

  • 강권모

    강권모

    개월 전

    김낙현 3점슛은 .. 대단하다

  • 성하

    성하

    개월 전

    KGC는 원래 거칠게 나오는 팀이고 이에맞서 전랜도 초반부터 거칠게 경기를 했던것이
    승리할수있었던 이유인것 같다. 중간에 양희종의 헐리웃 액션에 심판이 속지않았던게 눈에띈다.

  • Freaks wu Paul

    Freaks wu Paul

    개월 전

    하....박형철 봉산탈춤 디펜스 어케 안되나. 벌어 놓은것 그대로 까먹음.

  • 고종선

    고종선

    개월 전

    안양 kgc 언제쯤 1위 할수있을까요?

  • 林聖哲

    林聖哲

    개월 전

    칭찬해

  • 워렌에스텔라

    워렌에스텔라

    개월 전

    탐슨 진짜 싸움잘하게 생겼다

  • 준원노

    준원노

    개월 전

    kgc 안풀릴때 전성현만 잘하고 지는거 계속 반복인데 좀 변화가 필요할듯

  • 당만

    당만

    개월 전

    흠.. 그래 효궈달라올때까지 5할이상만 유지하자!.....

  • 김기도

    김기도

    개월 전

    안정성은 kgc가 최고다 그래도 김낙현 kgc가서 슈가 해주면 안되겠니? Kgc다 좋은데 스타플레이어가 없다 전랜 해체되면 으악새후임으로 갈까봐 두렵다

  • 예리미홀릭

    예리미홀릭

    개월 전

    인삼아 괜찮다. 다음주 디비 엘지 보약 2개 먹으면 된다 엘지 라렌없으니 꿀이고 디비는 팀도 아님

  • 김탁

    김탁

    개월 전

    터프한 상황에서..
    그리고..10점차 리드 당할때..
    바위의..5득점이 선수들을 처지게 만들지 않았음..낙현이의 슛은 정말 멋지네요..캥거루슈터를 연상케해~

  • 노수빈

    노수빈

    개월 전

    임준수는 상대팀이 넣어도 리액션하네

  • GOOD TODAY

    GOOD TODAY

    개월 전

    김낙현 진짜 왜이렇게 잘하냐ㅋ 슛쏘는게 아주 시원시원하다 더 과감히 쏴라

  • 김도헌

    김도헌

    개월 전

    막판 문성곤선수 리바할때 파울아닌가???

  • 류셰프라이프Ryuchef Life

    류셰프라이프Ryuchef Life

    개월 전

    변준형의 부재로 전랜 승리함..
    변준형이 에이스구나 프로 2년차인데..
    전랜 승리 축하해요...
    꿀잼경기 보여준 두팀 감ㅅ

  • 김대표

    김대표

    개월 전

    냄새 너무 나는 경기..
    인삼 2명 .....
    너무 티난다. ...

  • 송선우

    송선우

    개월 전

    디비팬인데 김낙현은 진짜 아쉽다

  • 아무것도안하고싶다

    아무것도안하고싶다

    개월 전

    10:40 이런 신발

  • 박재범

    박재범

    개월 전

    치마입고 농구해라 ㅋ 거시기떼고
    여농보다 더못처넣네

  • 슈터

    슈터

    개월 전

    원정콜땜에 힘들었음 ㅋㅋㅋ

  • 강석

    강석

    개월 전

    오늘 내마음속 mvp는 임준수다 10:28 제일먼저 달려옴

  • 박나준

    박나준

    개월 전

    No9 👍👍👍👍👍👍

  • 이범구

    이범구

    개월 전

    김정년은 d리그가 딱인듯

  • 박재범

    박재범

    개월 전

    쓰레기개농 ㅋ오픈레이업도 못처넣고 에어볼 파티

  • 배장식

    배장식

    개월 전

    전자랜드 역전승 멋있네

  • Corner Kewell

    Corner Kewell

    개월 전

    10:39 식빵굽는 양희종

  • 허재가 농구허재

    허재가 농구허재

    개월 전

    전자랜드 고맙습니다 - 지나가는 장판팬

  • Maru

    Maru

    개월 전

    김낙현 스크린 타고 러닝3점은 진짜 멋잇다

  • 백승환

    백승환

    개월 전

    이재도 에어볼 + 3점 파울 + 턴오버 대잔치였다 ㄷㄷ

  • -부평오돌뼈

    -부평오돌뼈

    개월 전

    우당탕탕 에릭 탐슨!!!!
    개멋있다 훼이크따위필요없다 ㅋㅋ

  • 뽀글

    뽀글

    개월 전

    4:36 임준수는 왜 리액션 하는거야 ㅋㅋㅋ

    • J T

      J T

      개월 전

      뒤에서 아니라고 하는거 킬포

    • Carpe Diem

      Carpe Diem

      개월 전

      팀내에서 역할입니다 ㅋㅋ 약간의 직업(?)병이랄까

    • 류티니

      류티니

      개월 전

      리액션중독이라 자기도모르게나온듯

    • 황용하

      황용하

      개월 전

      준수 계속 보다보면 개귀여움 ㅋㅋ

  • 윤하준

    윤하준

    개월 전

    효궈달라 올때까지 잘 버틴듯 이제 상위권으로 가보자!

  • Park Jamse

    Park Jamse

    개월 전

    이재도는 성장과정에 무슨 문제가 있었나? 얼굴에 표정도 하나 없고 핏기도 하나도 없네

    • shah s

      shah s

      개월 전

      성격이겠쥬

  • 김영근

    김영근

    개월 전

    다시 연승가자.효근도 오는데ㅋ

  • k g

    k g

    개월 전

    전자랜드 다시 연승 가자!

  • 퐁키

    퐁키

    개월 전

    이재도 대단하네 ㅋㅋㅋ

  • 루카모드리치

    루카모드리치

    개월 전

    김낙현 ㄷㄷ

  • 아아아

    아아아

    개월 전

    개극혐

    • 아아아

      아아아

      개월 전

      @아래에서위로 ㄴㄴ니얼굴봄

  • 임은성

    임은성

    개월 전

    이겼다 KCC도 꼭 잡자

    • 칵테일

      칵테일

      개월 전

      @임은성 뎁스차이 ㅎㄷㄷ

    • 임은성

      임은성

      개월 전

      @칵테일 그걸 님이 어떻게 아심

    • 임은성

      임은성

      개월 전

      @칵테일 ㅇㅇ

    • 칵테일

      칵테일

      개월 전

      응 발려~

  • 배고픈오구

    배고픈오구

    개월 전

    배고파

    • 강석

      강석

      개월 전

      ㅋㅋㅋㅋㅋ